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고객님의 성함과 전화번호 상담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시면 전국통신에서 전화드리겠습니다.대한민국 전국통신은 항상 고객님께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ㅎ
이호석님 안녕하세요. 전국통신입니다 ^^*
1.설치 날짜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^^ 해피콜 진행시 원하시는 날짜 시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^^
2.tv가 있으셔야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^^
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070-8823-7112 , 010-7707-7113 이쪽으로 전화해주세요 ^^*감사합니다~ ^^*
[ Original Message ]
12월1일(토) ~ 12월2일(일) 이사하는날에 설치를 진행 하고 싶습니다.
최대한 일요일에 진행을 하고 싶은데요. 일요일에도 설치 진행을 해주시나요?
요청 및 궁금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12월2일(일)에 설치가 가능한지.
2. 현재 집에 TV가 없어서 인터넷만 설치 진행하려고 했는데..
인터넷(기가) + TV라이트 진행 시 지원금이 62만원이더라구요. TV가 없는데 인터넷TV 신청해도 상관없을 까요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상품상세검색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